천재 화가 루리는 부모님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스룬그룹에 잠입하여, 사생아인 친웨바이에게 접근한다. 두 사람은 이익을 주고받으며, 점차 서로의 비밀과 진짜 신분을 알게 되고, 서로 적대하던 것에서 마음을 내어주고, 서로 이용하던 것에서 고난을 함께하며, 사랑으로 서로의 불완전함을 치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