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서부터 미각 장애가 있는 팡멍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파산 직전의 '화쑤' 식당을 인수하게 된다. 팡멍은 수정옌의 도움으로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 끝에 야매요리밖에 모르던 초보에서 결국 반전하여 '화쑤' 식당을 도시의 대표적인 식당으로 만들고 수정옌과 우여곡절 끝에 인생을 함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