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의학 여박사 엽안이 고대로 돌아가고 장군부 정실부인의 딸 엽안이 되었다. 깨어난 후에 권세를 가진 어왕을 만났다. 엽안은 중독이 심한 어왕을 발견하였다. 두 사람이 서로 위해 해독하고 지지해 주는 이야기를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