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은 흑백이 분명하고 유망한 경제학자이며, 탄와는 명랑한 성격에 자유를 숭상하는 히피이다. 그들이 모이라——자유라는 정의를 넘어선 삶을 사는 부유한 과부를 만났을 때, 그들의 삶은 모두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