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산마을에서 온 19세 소녀 유문정은 홀로 상해로 올라가 십 년간 친구와 함께 꿈을 위해 분투해 온다. 하지만 유문정은 대도시에서 점점 방향을 잃게 된다.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자기의 잘못을 깨닫고 새롭게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