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례 인신매매 조직 검거, 형사 구신허와 몽타주 요원 치추는 자오스의 유괴 사건 전담반에 합류한다. 얽히고설킨 사건들을 조사하며 전담반은 '구이 이모'의 범죄 조직을 타깃으로 정하고, 치추는 위험에 직접 빠지기도 하는데… 결국 전담반은 오랫동안 악행을 저지르던 범죄 조직을 파괴하고, '유괴된 사람으로 유괴'를 이어가던 구이 이모의 끔찍한 비밀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