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기괴한 수련을 걸친 여우 요괴를 판매 중인 여우 요괴관, 진셴은 유일하게 수행에 실패한 이색 요괴로서 인간을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만 할 뿐 감정과 관련된 일의 거래는 일절 거절한다. 얼마 전 이별의 아픔을 겪은 장츠는 우연히 진셴을 만나게 되는데, 장츠에게 있어 사랑은 그저 소모품에 불과할 뿐, '재산만이 배신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이로써 '돈'과 '욕망'의 소용돌이에 갇힌 도시 남녀들의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