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자를 낳고 려 귀비와용빈의 음해를 당한 장리. 미친 척, 바보인 척을 하면서 다시 총애를 받아 려 귀비와 용빈이 벌을 받게 한다. 그리고 배후의 진범이 황후인 걸 알고 교묘한 계략으로 황후도 벌을 받게 한다. 마지막에 장리가 태후가 되고 아들의 등극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