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erfect" 영화 1년 전, 그리고 디카가 라라를 만나 자카르타 외곽에서 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직전에 벌어지는 이 시리즈는 독특하고 뒤틀린 문제에 직면하며 함께 사는 네 명의 어린 소녀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네티의 러브 스토리부터 마리아가 대도시에서 적응하는 방식, 마을 관계자로부터 청혼을 받는 엔다의 딜레마, 그리고 그녀의 소셜 미디어 유명인 여동생이 되고 싶어하는 프리타의 끊임없는 말다툼까지. 코미디와 지혜에 직면한 이 네 명의 소녀들에게 더 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