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의 통솔자인 여자 주인공 펑뤄야오, 선존인 모천웬에게 첫눈에 반하여 그를 강제로 마계로 데려와 혼인을 하게 된다. 마침 선존 모천웬도 늘 풍여요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지라 못 이기는 척 그녀의 포로가 되어 마계에서 호의호식하며 편하게 지냈다. 비록 두 사람은 한 쌍의 원수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시종일관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를 대하고 있다. 결국 선과 마귀의 장벽을 뚫고 마침내 가족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