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랄 아트 회사 직원 링링치(凌凌七 )는 성실하고 선량하며 남을 즐겨 도와주는 좋은 여자이다. 그러나 자존감이 낮은 성격으로 그녀의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주었다. 그녀가 업무에서 재능을 발휘하지 못해 꿈이 이루어지기 어려웠으며 짝사랑하는 동료인 보하이(柏海)에게도 사랑을 고백하지 못하고 있었다. 어느 날 뜻밖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바로 그녀와 보하이는 하오멍과학기술회사(好梦科技公司)에서 출시한 수면 개선할 수 있는 밴드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 것이다. 밴드의 기능 중 자기 공명 측량기가 오류를 일으키게 되어 링링치의 뇌파 데이터가 바이하이의 꿈속으로 전송되었다. 이 오류로 링링치가 보하이의 꿈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었다. 서로의 꿈 속에서만 바라보기 때문에 링링치는 현실 생활의 콤플렉스를 잠시 접어두고 보하이가 어린 시절에 남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데에 도와주었다. 꿈은 현실을 비추었는데, 꿈속의 용기는 링링치로 하여금 현실 생활 속 자신의 단점을 반성하게 되었다. 그녀는 적극적으로 변화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고 점점 자신감도 생기고 용감해졌다. 꿈과 현실의 엇갈림으로 서로를 치유해 준 두 젊은이가 결국 사업의 성공과 아름다운 사랑을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