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에 이상한 사업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는 현대 소녀 성소엽. 엉겁결에 신비한 엽습일의 술집에 들어갔다가 비즈니스 게임 "야랑성 갑부"에 떨어지게 되는데... 그 속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경영하던 성소엽은 랑중 죽석정을 만나 사랑에 빠지며 함께 야랑성을 지켜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