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끼리 혼인에서 비롯된 복수극, 조정에서 살벌하게 싸우는 장공주와 옛 연인은 결국 서로에게 유일한 구세주였음을 깨닫고, 한마음 한뜻으로 세상을 호령하며 태평천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