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가 아가씨 둥팡시는 사랑을 위해 이름을 숨기고, 힘들게 번 돈으로 남자 친구 예윈저우의 뒷바라지하지만, 결국 배신당하고 각성하여 자신이 소설 속 악녀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둥팡시는 시스템과 내기를 하여 운명을 바꾸고, 결국 복귀 연회에서 예윈저우의 실체를 폭로한다. 그러다 예윈저우가 다시 매달릴 때, 자신을 짝사랑하던 큰오빠 둥팡옌이 시스템의 화신임을 발견하고, 운명이 바뀌기 전에 일부러 내기에서 져주면서 오랫동안 숨겼던 그의 진심을 까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