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감 거부하지 않는 ‘아르바이트 여왕' 신퉁은 친구의 소개팅을 망치라는 임무를 받았는데 소개팅 상대가 쓰하이 그룹 후계자 원페이안이었다. 원페이안은 부모님에게 결혼을 강요받던 중, 신퉁을 계약 연인으로 고용해 아버지가 보낸 연애 감찰 특공대와 대결하며 폭소를 자아내는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