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대학교 신입생 팡자웨는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남신 이시전'과 같은 대학교에서 지원하면서 고백하려고 마음먹었다. 남신에게 고백하기 전까지 울지도 웃지도 못하는 사고가 수없이 발생했지만 그 과정에서 문득 알게 된다. 이제 보니 일방적인 짝사랑이 아니었다. 서로에게 다가가는 달콤한 짝사랑 이야기는 예전부터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