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보살”라는 별명을 가진 깍쟁이 공부벌레 쑤즈잉은 모델 알바을 하면서 자신보다 한 살 어린 유화를 잘 그리는 차도남 엽준성을 만나게 되었다. 두 사람이 만나는 과정에서 서로의 아픔과 동년 트라우마가 치유되었다. 다만 두 사람이 점점 사랑에 빠지고 두 사람만의 삼각연애 이야기를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