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성구'는 국립공원과 자연보호구역에서 탐험 여행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5개의 목적지(국립공원 및 후보지, 자연보호구역 포함)를 방문하여 현재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캠핑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