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꼴찌생 주림림과 “이웃집의 열공이” 방여가 간의 달콤새콤한 사랑 이야기를 연출해 준다. 수능 시험 끝난 후에 더 이상 만나지 않겠다고 생각했지만 두 사람이 함께 명문대의 비인기 전공 목축 전공을 합격하였다. 무의식적으로 서로에게 주었던 “첫사랑 상처”를 보상하기 위하여 주림림이 방여가에게 “캠퍼스 퀸인 첫 사랑”과 다시 사랑에 빠질 것에 도와 주었다. 다만 자신이 청춘의 트랩에 어느새 빠지게 되었다…졸업 시간이 다가와서 청춘 추억에 남아 있던 그 사람이 아직 당신 옆에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