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 그는 집안의 갈등을 피하기 위해 부유한 집안에서 도망쳐 사위가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두려움 속에서 살았고, 모든 사람이 개미처럼 괴롭힘을 당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