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게임 디자이너 쑹링링이 자신이 디자인한 게임 속 NPC에 빙의되어, '갑' 샤오란과 함께 재밌고 감동적인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두 사람은 게임 버그를 수정하면서 '자신의 문제'도 해결하며, 가상과 현실의 이중 시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험을 체험하고, 차원을 초월한 사랑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