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들이 친하게 지내고 함께 성정하는 이야기이다. 그들이 서로에게 힘이 돼 주고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눠서 청춘 시절을 보냈다. 이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아이돌에게 생기는 숭배하는 느낌도 아니고 미래를 동경하는 느낌도 아니고 두 사람의 재미있는 영혼이 만나게 된 것이라고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