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시기, 고아 임초녕의 오해로 절친 소유가 카사노바인 육사연에 의해 살해당했다고 오해한 임초녕, 이에 임초녕은 육씨 가문의 딸이자 육사연의 쌍둥이 누나로 위장하여 복수를 계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