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 역모를 꾀했다는 억울한 죄로 인해 고군요 집안의 수많은 사람들은 참혹한 죽음을 맞았다. 그녀는 신비한 조직에 몸을 의탁하며 몇 년 동안 참아온 건 오로지 복수를 위해서였다. 황자 악근신이 그녀의 복수에 있어 최고의 칼이었다. 욕망이 난무하는 한편, 궁중에 위기가 도사리고 있고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