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약혼자 소엽정의 모함으로 가문이 몰살당한 하안락은 가문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인고의 세월을 견디며 원수에게 접근한다. 증거를 수집하는 과정에 소모연의 눈에 들게 되고 세 사람 사이의 원한과 갈등은 사랑으로 인해 해소되고 결국 서로를 지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