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훌륭한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연극과를 졸업한 웬샤오누안 (Wen Xiaonuan)은 그녀가 가진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프로젝트를 재개하기 위해 성명 있는 영화 및 TV 투자자의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그녀의 낙천적이고 유머러스하며 강인한 성격은 예패이모( Ye Feimo )의 평온한 삶에 색을 더해 줍니다. 그는 점차 웬샤오누안에게 이끌리게 되고, 예패이모 또한 그녀에게 모든 프로젝트가 먼저 자신에게 충실해야 하며, 마치 장인처럼 디테일에 신경 쓰며 프로젝트를 처리해야만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줍니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그녀는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녀를 돕기 위해 예패이모가 나서서 두 사람은 함께 여러 트라이알을 극복하고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그들의 뛰어난 품질로 시장의 인정을 받게되고, 두 사람은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 중화권 영화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힘을 기여하겠다는 결심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