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0년대, 은행에서 8,000만 위안의 대형 은행털이 사건이 발생했다. 청루의 아버지는 은행털이 사건에서 희생되었고, 청루는 아버지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나이트클럽 가수로 변신하여 상공회의소 회장 옌량에게 접근한다. 옌량과의 대립 속에서 두 사람의 감정은 점점 깊어진다. 동시에 청루는 약혼자 청펑의 비밀을 발견하면서 수수께끼는 점점 더 많아져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