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장인 선싱위, 자신의 목숨이나 다름없는 회사를 지키기 위해 평범한 경비원인 자오우디와 결혼한다. 사사건건 부딪치기만 하던 두 사람은 결국 계급을 넘어 사랑이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