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년 동안 금지된 장소로 알려진 '백효 산장'은 독성과 안개가 자욱한 밀림 속에 자리 잡고 있다. 산장에서 열리는 백효야연이 다가올 무렵, 산장 주인은 신비롭게 실종된다. 사형수 엽예는 자원해 대리시 포쾌 화건곤과 함께 사건을 조사한다. 두 사람은 사건에 깊이 얽히게 되면서 의외로 산장에 숨겨진 엄청난 음모를 드러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