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가 쏟아지는 밤, 각기 다른 사정을 가진 일곱 사람이 외딴 여관에 묵게 된다. 그들은 모르고 있었다. 해가 지자마자 닥쳐올 위험을. 처음에는 웨이터 겸 요리사가 불가사의하게 죽었고, 이후로도 사람들이 끊임없이 죽어 나갔다! 폭우로 문이 막힌, 깊은 밤의 괴이한 여관은 의심과 불신으로 가득한 살육의 장으로 변해 버렸다. 각자 속내를 감춘 사람들은 연이은 죽음의 위협 속에서 진범을 찾아 나서지만, 국면은 끊임없이 반전을 거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