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되고 싶은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루란, 어느 날 회사의 아이돌팀 결성 심사에서 일부러 탈락하지만, 자신한테서 무심코 뿜어져 나온 페로몬이 여사장 마이샤오마이를 기절시키며 그녀의 오랜 불면증을 해결해 준다. 마이샤오마이는 그런 루란을 자신의 곁에 두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그렇게 시작되는 둘만의 우당탕 연애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