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한때 모두에게 경멸받던 비만 주부는 남편 지오가 그의 애인 펠리시아와 함께 떠난 후 극적으로 변모하게 된다. 그녀는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다시 태어난다. 우연히 잘생긴 억만장자 네이선이라는 어린 시절 친구의 지지를 받으며, 스텔라는 복수를 다짐하게 되고, 더 이상 예전의 여인이 아님을 지오와 펠리시아, 그리고 악랄한 시어머니에게 증명하기 위해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