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jarlah Janji
페르티위는 그녀의 아이들의 아담, 세카르, 이샴을 돌봅니다. 그녀의 남편은 잔지 우사하와의 이장 선거에서 패배한 후 죽었습니다. 아이들은 그들의 아버지의 죽음에 잔지 우사하를 비난하고, 잔지에 대한 증오심을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