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마을에 기이한 사건이 벌어졌다. 백 년 전의 무서운 장면이 재현되면서 미친 여인이 혈서로 저주를 남기고 마을은 깊은 나락에 빠지게 되는데… 미스터리한 사건 속에 보일 듯 말 듯한 것은 과연 인간의 심마인가, 아니면 교묘하게 설계된 음모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