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물들인 웨딩드레스가 추락하면서 재벌가의 위선이 까밝히게 된다. 언니 메이구이는 복수하기 위해 냉혈 상인 천쯔안의 권리의 미궁 속에 발을 디딘다. 요염한 외모와 똑똑한 머리로 거짓말로 만들어진 거미줄을 찢어버린다. 짓밟힘 당한 진심은 가시 돋은 가시나무로 되고 단단한 왕관으로 된다. 여자를 구할 수 있는 건 오로지 자기 자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