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엘리트 안하오와 폐업 위기의 회사를 가지고 있는 진자난은 우연히 커플 팔찌로 인해 원치 않는 데이트를 하게 된다. 그러던 중 서로가 어릴 때 소꿉친구였음을 알게 된 두 사람의 감정은 점점 더 깊어지는데, 그들의 사랑은 결코 순탄치 않았다. 전 연인과 라이벌이 놓은 살벌한 덫에 걸린 두 사람, 팽팽한 경쟁 구도속에서 반숙 연애에는 끊임없는 도전이 찾아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