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냥꾼은 종종 사냥감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법. 시의관 성가는 황제 시옥을 암살하라는 임무를 받고 입궁하여 시옥의 측근 시의관이 된다. 그러나 암살 과정에서 조정의 권력 다툼에 휘말리게 되면서 전조의 비밀이 드러난다. 계속 나아가는가 아니면 물러서는가 성가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