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는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결혼한 지 10년이 되었다. 그러나 알렉스가 건축가로서 도시를 오가며 많은 여성들과 관계를 갖는 좋아했다. 알렉스는 자신의 매력과 훌륭한 외모로 만나는 모든 여성의 마음을 얻었다. 하지만 알렉스가 나딘을 만나 그녀가 바로 유명한 투자자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알렉스는 나딘의 마음을 향해 도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