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집안을 위해 헌신했지만 결국 쫓겨났다. 일곱 명의 누나들은 나를 가짜 취급했지만, 사실 그 집안의 모든 영광은 내 손에서 나온 것이었다. 뒤늦게 무릎 꿇고 비는 그녀들, 하지만 용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