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맛집 블로거 유정, 훌륭한 외모를 가졌지만 사랑때문에 늘 고민하는 크리에이터 방흔, 뛰어난 실력을 갖췄지만 항상 남친을 주눅들게 하는 기센 언니 하몽까지!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이 세 명의 도시 여자는 고된 창업, 직장 스트레스, 애정 전선의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자신의 삶, 커리어, 그리고 사랑을 바라보는 새로운 눈을 뜨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