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대생이 우연히 책 속으로 들어가 책 속에서 세 장 이상 살지 못하는 악독한 여자 단역 월희 군주가 된다. 그녀는 살아남기 위해 과감하게 고향으로 돌아가서 게으르게 지내며 스토리에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고향에서 가족의 정을 느끼면서 점차 이 세상에 대한 소속감을 가지게 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을 구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스토리에서 죽게 되는 다른 사람들의 생명도 구하고 싶어한다. 녕초희는 특정 시간에 죽어야 했던 남자 단역 소성형을 구하기로 결심하고, 그와 함께 스토리에 맞서 싸우며 자신 몸의 원래 주인의 억울하게 멸망당한 가문을 구하려고 한다.